서든어택, ‘2024 시즌2: 인페르노’ 업데이트

2024-03-28 12:14:34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8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4 시즌2: 인페르노’를 업데이트했다.

 

6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기간 동안 서든패스를 활성화하면 전용 보상으로 ‘C.로즈’ 신규 캐릭터를 지급한다. 서든패스 60레벨 달성 시 ‘TSR 인페르노’ 저격소총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리부트 패스를 통해 추가 보상의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패스를 성장시켜 획득한 PP(패스포인트)는 패스샵에서 원하는 보상과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패스샵에서 획득할 수 있는 ‘TSR 인페르노’ 1차 업그레이드권을 통해 스킨을 변경하거나 소음기를 부착할 수 있으며 2차 업그레이드권 사용 시 ‘무한탄창(I)’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통합 시즌전 2024 시즌2를 실시한다. 이번 시즌부터 ‘버닝’, ‘텔포’, ‘화덕’으로 불리는 게임 내 플레이 현상을 개선한 랭크전을 선보인다. 또한 랭크전에 맵 밴 시스템을 도입하고 RP 점수 초기화 후에도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와 대결할 수 있도록 상위 등급의 초기 배치 점수를 소폭 상향한다.

 

클랜 랭크전은 ‘서든어택’ 고유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인기 맵 'A보급창고'와 '제3보급창고'로 진행한다. 무기 밴 범위는 주무기 1개로 제한해 무기 선택지를 확대하고 자유로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식클랜전과 일반전으로 구성된 토너먼트를 오픈하고 생존시즌전을 운영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장을 입력하면 날짜에 따라 ‘영구제 탄창(2개)’, ‘츄&지원 멀티카운트’, 경험치, SP 등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