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클래식, '피의 성채' 추가 업데이트

2024-03-27 14:30:32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27일 신규 인스턴스 던전(Instance Dungeon) ‘피의 성채’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피의 성채’는 6명의 이용자가 두 개의 파티를 이루어 각각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던전이다. 56 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1일 1회 입장할 수 있다. 공략에 성공하면 최상위 PvE(Player vs Environment) 아이템 ‘타오르는 구원의 무기’를 비롯해 ‘어린 용제의 날개깃’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늘어나는 무기인 ‘타오르는 나락의 무기’도 획득 가능하다.

 

아이온 클래식은 이밖에도 ▲월드의 매칭 서버를 변경하고 ▲‘어비스 계급’을 개편했다. ‘어비스 계급’은 이용자가 시즌별로 지정된 필드에서 상대 종족 처치 시 획득하는 ‘어비스 포인트’에 따라 산정된다. 3월 20일에 추가된 최상위 PvP(Player vs Player) 아이템 ‘전투 함대장 장비’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셀렉트’, ‘피스트’ 서버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연다. ▲4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셀렉트’, ‘피스트’ 서버에 접속한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설문을 통해 ‘정예 군단장 방어구 선택 상자’를 받는다(계정당 1회). ▲‘피스트’ 서버 이용자는 5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주차별 미션을 완료해 ‘최상급 고대의 왕관’, ‘60레벨 희귀 마석’, ‘흑금 공훈 훈장’ 등의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통합된 ‘월드 C’에서 4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레이드를 진행하면 ’전승 신석 상자’, ‘영원한 사명 방어구’, ‘평정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DEVA Assemble’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어비스 계급’ 개편 이전 달성했던 계급에 따라 ‘빛나는 이계의 무기/날개깃’, ‘전승 신석 선택 상자’, ‘옷장 슬롯 확장권’ 등의 보상을 쿠폰으로 받는다. 복귀 이용자는 기존 이용자에게 ‘미스릴 공훈 훈장’, ‘희귀 마석 선택 상자’ 등을 선물할 수 있는 쿠폰을 함께 얻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