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자이언트 G’ 업데이트

2024-03-21 14:12:48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신규 캐릭터 ‘자이언트 G’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자이언트 G’는 실험으로 높은 지능을 가지게 된 고릴라 캐릭터로 외모와 다르게 젠틀하고 박학다식한 모습을 보인다.

 

이 캐릭터는 근거리 덩크를 활용하여 골 밑에서 공격 루트에 대한 심리전을 걸거나 전용 스킬인 ‘쉐도우 블록 앤 캐치’를 통해 후방에서 적의 공격 기회를 빼앗는 골 밑 싸움에 특화됐다.

 

특히, 패시브 스킬 ‘야수 해방’을 통해 근거리 덩크 2번 성공 시 내면의 야수성이 깨어나 특정 상황의 모션이 보다 야성적인 모션으로 변경되며 스킬 효과가 강화된다.

 

조이시티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자이언트 G’에 관한 영상을 제작하여 스트리밍 사이트에 업로드 시 조회수와 영상 퀄리티에 기반하여 포인트를 지급하는 스트리밍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자이언트 G’와 같은 포지션인 파워포워드 캐릭터로 경기를 플레이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PF 위크 이벤트’가 개최되며, 캐릭터를 육성하면 초월 교본을 포함한 육성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펙업 이벤트도 함께 오픈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