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트레이딩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엘리시움'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2024-02-14 16:24:46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디에이 게임즈(DA Games SRL)와 블록체인 게임 <레전드 오브 엘리시움(Legends of Elysium)>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레전드 오브 엘리시움>은 정해진 규칙에 맞춰 자신의 덱을 만들고, 보드 위에서 적과 대전하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이다. 인간, 오크, 다크 엘프 등 3가지 종류의 NFT 카드를 수집해 길드전, 일일 퀘스트, 실시간 PvP, 토너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 가능하다. 카드는 전투를 통해 얻은 강력한 속성과 장비를 활용해 강화할 수 있다.

 

디에이 게임즈 CEO 마르친 스코브론스키(Marcin Skowronski)는 “블록체인 게임에 풍부한 경험이 있는 위메이드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아시아 지역의 많은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위메이드는 스포츠, 댄스 리듬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하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