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쿨 배틀로얄’ 우승 학교에 치킨 제공

2023-12-28 13:46:51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학교 대항전 ‘스쿨 배틀로얄’의 최다 치킨 학교인 김해분성고등학교와 최다 플레이 학교인 이화여자대학교에 각각 치킨 300마리를 제공했다.

 

‘스쿨 배틀로얄’은 전국의 중·고등·대학생 이용자들을 위한 커뮤니티형 이벤트로, 국내 학생 이용자들이 학교 이름을 걸고 참여하는 대항전이다. 크래프톤은 학생 이용자들이 학우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고, 건전한 게임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쿨 배틀로얄’은 11월 28일부터 12월 17일까지 3주간 진행됐다. 김해분성고등학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6명의 학생이 총 1,541개의 치킨(우승)을 차지해 최다 치킨 학교에 등극했으며, 이화여자대학교는 총 220명의 학생이 총 4,962회의 매치를 진행해 최다 플레이 학교에 등극했다.

 

각 학교에서 MVP를 차지한 김해분성고의 ‘라ū칸ū’ 김민규 학생과 이화여대의 ‘검은오징어먹물’ 오민경 학생에게 치킨 메달 100개를 부상으로 증정했으며, 두 학교의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인 치킨 메달 20개를 일괄 지급했다.

 

김민규 학생은 “열심히 포기하지 않고 함께 해준 친구들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졸업을 앞두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크래프톤에 감사드린다”라고 MVP 소감을 밝혔다. 오민경 학생은 “모두 한마음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긴 덕분에 뜻깊은 상을 받았다”며 “이화 이화 치킨 디너!”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9년 유사한 형태로 진행했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 이벤트 대회는 울산여자고등학교가 ‘최다 치킨 획득 학교’와 ‘최다 매치 참가 학교’ 부문 모두 1등을 차지한 바 있다. 당시 울산여자고등학교 학생 100여 명이 대회에 참가했고, 총 1,479개의 치킨을 획득했다.

 

크래프톤은 지난달 진행한 ‘31사단 군장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회’에 이어 이달 ‘스쿨 배틀로얄’을 비롯해 일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슈퍼컵’ 등 다양한 이용자층을 대상으로 한 커뮤니티형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내년 1월에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디 오리지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