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투게더, 악동 슬라임 대소동

2023-11-23 13:02:31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슬라임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카이아섬에 갑작스럽게 나타난 슬라임을 퇴치하기 위해 NPC ‘슬라임 헌터’가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헌터를 도와 곡괭이로 슬라임을 사냥하게 되며, 사냥시에는 여러가지 슬라임 테마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슬라임 덩어리와 ‘슬라임 빙고’ 진행에 필요한 코인을 보상으로 받는다.

 

‘슬라임 빙고’는 코인을 이용해 숫자 뽑기를 진행하면 빙고 판의 숫자 중 하나가 랜덤으로 선택되고 여러 수를 뽑아 빙고를 완성하면 이에 해당하는 게임머니, 보석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총 10줄의 빙고를 달성하면 깜찍한 슬라임 헌터 코스튬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찹쌀떡처럼 생긴 귀여운 슬라임 펫이 새롭게 추가되며, 7일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슬라임 펫이 담긴 ‘모찌 슬라임 알’과 소다색 ‘슬라임 뽕뽕 모자’를 선물받는 ‘물컹물컹 슬라임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찌 슬라임 알’은 카이아섬 광장 공방 앞 NPC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플레이투게더’에서는 1년에 1번만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진행된다. 세일 기간 중 고스 펑크 신규 코스튬 패키지와 슈퍼리치 패키지, 럭셔리 걸 패키지, 북부 대공 패키지가 각각 75%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인기 아이템 등장 확률이 300% 증가하고 모든 아이템 뽑기가 10보석씩 일괄 할인된다. 오는 30일까지 총 7일간 지금은 판매되지 않는 펫과 보석 패키지가 매일 다른 딜(deals)로 재판매 된다.

 

오는 12월 1일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운타운에 ‘기프트 캘린더’가 열린다. 총 25개의 상자 중 1일부터 25일까지 해당 일자가 적힌 상자를 열면 루돌프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쏟아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