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규 콘텐츠 지역 ‘심층 어비스’ 업데이트 진행

2023-11-16 10:19:54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PC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신규 콘텐츠 지역을 11월 15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바르문트 바이오스피어 던전’ 내 ‘심층 어비스’ 콘텐츠를 추가했다.  바이오스피어는 NPC 바르문트가 생태 연구를 위해 조성한 인공 서식지로, 새로 추가된 심층 어비스는 새로운 환경에서 변이된 몬스터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심층 어비스에서는 레벨 차이에 따른 경험치 획득률과 드랍률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으며 이동 효과 스킬 사용이 불가능하고 일부 버프 효과가 해제된다. 심층 어비스는 바르문트 저택 내부에서 안내 받은 후 입장할 수 있으며 바이오스피어 내 심층 1층 연구 진행도 2000이상이 돼야만 입장 가능하다.

 

에피소드 18의 룬 타블렛도 업데이트했다. 유저들은 총 9개의 룬 세트를 활성화할 수 있다. 각 룬 세트마다 옵션이 개별적으로 존재해 장착하는 룬 세트에 따라 여러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룬 세트 강화를 통해 새로운 옵션을 획득하거나 적용 중인 옵션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업데이트를 맞아 오는 12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바이오스피어 심층 오픈을 기념해 ‘바이오스피어 심층 표본 연구 퀘스트 클리어’ 이벤트를 준비했다. 총 3개 미션별로 주어지는 표본 연구 퀘스트를 30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심층 어비스의 룬 상자’, ‘심층의 룬 상자’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그라비티는 같은 기간 내 에피소드 17과 18을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 경험치를 2배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