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가을 업데이트 진행

2023-10-20 13:35:27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얼리액세스 중인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가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빛의 아그니스’ 전장이 으스스한 가을밤 느낌으로 새롭게 탈바꿈했으며, 전장 BGM을 비롯해 티언 및 일부 정글 몬스터 등이 가을 테마로 변경됐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기념 테마 스킨 9종이 추가됐다. 영웅등급 1종, 희귀등급 8종 등으로 구성되며, 11월 중순 업데이트까지 한정 판매된다. 새로 추가된 스킨 중 나르바쉬의 ‘펌킨 바쉬’는 기간 내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1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9일 자정까지 모든 이용자들에게 2000레나르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빠른대전, 경쟁전, AI대전을 포함한 게임모드를 10회 플레이하면 누구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가을 테마 맵에서 영웅 스킨과 티언 등을 활용해 멋진 스크린샷을 촬영한 이용자들에게 차등으로 보상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유료 재화 300키마, 우수상 3명에게는 100키마, 참가자 전원에게는 1000레나르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1000레나르 상당의 보상 획득이 가능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르마 밸런스 조정’ ‘아이템 밸런스 개선 및 리워크’, ‘영웅 밸런스 개선’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얼리액세스 중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5:5로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는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오는 리얼한 공간감과 영웅, 100여 종 아이템의 무한한 조합을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전황 속에서 다양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전작인 ‘파라곤’의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가면서 속도감, 전략적 변수를 대폭 높여 3D TPS MOBA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