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엠지, 펑키바인과 웹3 게임 서비스 제휴

2023-08-29 12:42:31


웹3 기술기업 비피엠지(BPMG, 대표 차지훈)는 게임 개발사 펑키바인(대표 김성원)과 웹3 게임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피엠지는 펑키바인의 쥬얼던전 퀘스트, 마야 크립텍스, 팜레이드 미션 등 퍼즐 게임 3종을 블록체인 게임으로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운영중인 웹3 게임 플랫폼 ‘젬허브(GemHUB)’에서 서비스한다.

 

매치(Match)3 퍼즐 장르인 쥬얼던전 퀘스트는 2,000개의 레벨로 도전적인 난이도를 즐길 수 있고, 마야 크립텍스는 마야 문명의 이미지를 구현해 독특한 분위기와 화려한 시각 효과를 자랑한다. 역시 매치3 퍼즐인 팜레이드 미션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애니메이션을 적용해 매우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비피엠지 차지훈 대표는 “젬허브에 펑키바인 게임을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며 "게임파이 솔루션, 올인원 멀티체인 지갑 케이민트 등 전문화된 웹3 기술을 강점으로 국내 게임사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내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펑키바인 김성원 대표는 “퍼즐게임의 차별화된 재미를 웹3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3 게임 플랫폼 젬허브는 현재 시드 이터널, 아쿠아팡, 좀비노이드 등 총 7종의 게임이 서비스 중이며, 올해 라펠즈 유니버스·프리프 유니버스·에브리팜·다크에덴M 등 10여종의 신작게임의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