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글로벌 게임사 세 곳과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2023-08-18 14:56:41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한국 등 글로벌 게임사들과 블록체인 게임 3종의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먼저, ‘씨파이어 네트워크(싱가포르)’는 전략적 카드 배틀 게임 <매직 카드 듀얼(Magic Card Duel)>을 개발 중이다. 영웅을 수집하고 카드 덱을 구성해 스테이지, 랭킹전, 라이브 PVP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시드(아랍에미리트)’의 신작 판타지 액션 RPG <아웃랜드 오디세이(Outland Odyssey)>는 올해 3분기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이용자는 짜릿한 전투 액션을 통해 차별화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페이스프로브(한국)’에서 개발 중인 <레이드 오브 레전드(Raid of Legends)>는 수집형 모바일 액션 RPG다. 이용자는 모든 캐릭터를 육성해 던전, 파티 레이드,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위믹스 플레이는 누적 가입자 9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100개 이상의 블록체인 게임이 온보딩 됐으며, MMORPG를 비롯한 슈팅, SNG 등 장르의 다변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특히 게임별 토크노믹스 연결로 ‘인터게임 이코노미(inter-game economy)’를 구축해 글로벌 1등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올해 지스타 2023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위믹스 플레이의 생태계는 물론,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비전을 소개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