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X 젠틀몬스터, 협업 컬렉션 ‘GENTLE TOKKI’ 에디션 팩 선보여

2023-08-17 12:55:19


오버워치 2(Overwatch 2)가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새로운 시즌인 ‘오버워치 2: 침공(Overwatch 2: Invasion)’의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와 협업해 ‘GENTLE TOKKI’ 에디션 팩을 선보인다.

 

오버워치 2 X 젠틀몬스터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게임과 현실을 넘나들며 그 경계를 허무는 아트적이고, 패셔너블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GENTLE TOKKI’ 에디션 팩은 오버워치 2에 등장하는 한국 국적의 인기 영웅인 D.Va를 뮤즈로 한다. D.Va의 시그니처 헤드기어를 젠틀몬스터 만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아이웨어인 ‘TOKKI’와 D.Va가 타고 다니는 로봇인 메카(Tokki)에서 영감을 받아 기계적인 느낌을 구현한 소프트 케이스 그리고 TOKKI 아이웨어에 탈부착할 수 있는 D.Va 피규어로 구성, 역시 메카에서 영감을 얻은 특별한 패키지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여기에 기존 EDM D.Va 스킨에 젠틀몬스터 만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젠틀 토끼’ 스킨 및 기타 게임 내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는 리딤 코드도 포함한다. ‘젠틀 토끼’ 스킨은 오버워치 게임 내 상점에서 오늘(17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 팩은 이달 31일(목) 밤 11시 59분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드로우 이벤트인 ‘젠틀몬스터 X 오버워치 2 챌린지’의 당첨자에게 제공된다. 인스타그램에서 오버워치 2와 젠틀몬스터가 협업해 선보이는 특수 필터를 활용해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 챌린지 전용 해시태그를 추가해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