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 심플 마이닝 타이쿤 게임 ‘마인워즈’ 브랜드 사이트 오픈

2023-08-08 13:46:01


하바는 트리메타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심플 마이닝 타이쿤 게임 ‘마인워즈’ 브랜드 사이트를 8일 공개했다.

 

마인워즈는 심플 마이닝 타이쿤 게임으로, 세상의 모든 NFT를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하려는 목표로 시작된 프로젝트다. 'P2C(Profile NFT To Card)'의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하바의 인터체인 기술을 접목, 체인을 뛰어넘어 NFT 활용할 수 있는 게임파이다.

 

마인워즈는 단순하지만 재미있는 게임 구성을 갖춰 NFT를 체인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체인 웹3 플랫폼 하바와의 긴밀한 협력을 위해 하바 유니온에 합류하고 하바 스왑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하바는 마인워즈를 통해 게임 내 NFT 활용성과 유연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9월에 유틸리티 재화를 미리 획득할 수 있는 프리마이닝(사전 채굴) 이벤트도 시작한다. 이 이벤트로 얻는 실버는 향후 마인워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우희승 마인워즈 사업 실장은 “마인워즈는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마이닝 타이쿤 게임이다” 라며 “블록체인 생태계 상호 운용을 쉽게 하고 NFT의 사용성 부족 문제를 해결하며 게임파이 이용자들이 원하는 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인워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프리마이닝 참여 방법은 마인워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