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LA-’올라GG’ 파트너십 체결, 4억 5천만 스페인어 사용자들에게 영향력 확대

2023-08-08 13:31:08


글로벌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는 ‘올라GG(OLA GG)’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올라GG는 중남미 지역에서 가장 큰 웹 3 게임 커뮤니티로 40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다양한 웹3 콘텐츠를 만들고 즐기며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보상을 부여하고 수익을 공유한다. 

 

XPLA는 올라GG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를 중심으로 4억 5천만 명 이상의 스페인어 사용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웹3 생태계를 구축하고 영향력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XPLA 메인넷은 지난 7월 컴투스 그룹의 글로벌 히트 IP인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을 비롯해 ‘낚시의 신: 크루’, ‘미니게임천국’ 등 대작 P2O 게임들을 온보딩하며 전세계 웹 3 게임 유저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라GG 공동 설립자인 니코 델 피노(Nico Del Pino)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대해 “주목받는 레이어1 메인넷인 XPLA와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양 측의 협업은 올라GG 커뮤니티에 새로운 기회과 가능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XPLA와 올라GG는 웹3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게임의 시대를 앞당길 것”이라고 밝혔다. 

 

XPLA는 NFT 마켓플레이스,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아우르는 글로벌 메인넷이다. XPLA 메인넷에는 컴투스홀딩스 등 컴투스 그룹과 함께 YGG, 오아시스(Oasys),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 YGG, 블록데몬(Blockdaemon) 등 세계적 웹 3 기업들이 파트너사로 함께 참여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