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플랫폼-효성티앤에스와 NFT 포괄적 업무 협약

2023-08-07 12:56:42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효성티앤에스(대표 손현식)와 NFT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컴투스플랫폼의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과 효성티앤에스의 NFT 전문 포털, ‘NFTtown’은 데이터 제휴, 사업 기획, 공동 마케팅 등 포괄적인 업무 협력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NFTtown에서도 X-PLANET에서 발행되는 다양한 NFT 상품들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양 사는 상호 프로모션과 콘텐츠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X-PLANET 과 NFTtown은 제휴를 기념해 9월 중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 및 인증, SNS 팔로우 등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 6’, ‘갤럭시 버즈2 프로’,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효성티앤에스는 국내 및 미국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전세계 46개국에 진출해 금융자동화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NFT 대중화를 위한 전문 포털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이에 연동되는 NFT 민팅 및 NFT 자산 관리 기능, 커뮤니티, 3D 전시 기능을 포함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도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X-PLANET’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이 강점인 NFT 마켓플레이스로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있는 아티스트, 단체와 협업하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