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얼리액세스 일정 공개

2023-06-14 15:33:45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TS(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얼리액세스 일정을 14일 공개했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8월 글로벌 출시 목표로 개발 중이며, 오는 6월 29일부터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필리핀 등 3개 국가에서 얼리액세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이 게임은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스타일의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의 공식 브랜드사이트 및 SNS를 공개했다.  게임 출시 전까지 관련 주요 공지사항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할 계획이며,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임 주인공들의 번외 이야기를 웹툰 형태로 연재할 예정이다.

 

이번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11일까지 팔로워 5천명 달성 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속 및 행동력 회복’ 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