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디아블로 IV 팝업 스토어’ 성황리에 개최中

2023-06-12 15:59:47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국내 디아블로 IV 유통 공식 파트너사로서 ‘디아블로 IV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디아블로 IV 팝업 스토어를 지난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약 2주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존에서 개최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를 비롯해 팬들의 감탄을 자아낼 프리미엄 대형 스태츄 등 총 39종의 다양한 굿즈들을 국내 팬들이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기획됐다.

 

현장에서는 디아블로 세계관 속 상징적 존재인 릴리트의 대형 포토존과 성역의 모습을 그려낸 아트월, 그리고 착시 포토 스팟 등이 마련돼 방문한 팬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특히 내일(13일)부터는 르네상스 예술 형식을 차용해 빚어낸 초대형 릴리트 피에타 조각상이 전시될 예정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아블로 IV 팝업 스토어를 찾는 팬들 및 시민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디아블로 IV 팝업 스토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에도 만전을 기한다. 줄서기를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팝업 스토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어, 팬들이 원하는 방문 시간을 선착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