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FPS 신작 ‘엑스디파이언트’ CBT 24일까지 진행

2023-04-14 13:02:14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멀티플레이어 FPS 신작 ‘엑스디파이언트(XDefiant)’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24일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플레이어는 클리너(더 디비전), 리베르타드(파 크라이 6), 에셜론(스플린터 셀), 팬텀(고스트 리콘) 등 유비소프트 프랜차이즈에서 영감을 받은 개성 넘치는 세력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세력에는 3명의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초기 1명을 제외한 나머지 캐릭터는 임무 수행을 통해 순차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14개의 맵, 24종의 무기, 44개의 부속 아이템, 5개의 폭발장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엑스디파이언트 아레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얻게 되는 독점 장식 아이템은 최대 10개까지 정식 출시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PC, PlayStation 5, Xbox Series X|S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엑스디파이언트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테스트 신청을 하면 참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엑스디파이언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포함한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