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오픈 베타, 내일 새벽 1시 시작 예정

2023-03-24 14:35:0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디아블로 시리즈 차기작, 디아블로IV(Diablo IV)를 출시 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오픈 베타 테스트가 내일 25일(토) 새벽 1시부터 28일(화) 새벽 4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된다.

 

이번 오픈 베타 기간 동안에는 디아블로 IV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25 레벨까지 게임의 초반부 콘텐츠인 서막과 조각난 봉우리 지역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지난 주말 사전 구매자들 및 PC방에서 참여 가능했던 얼리 액세스와 달리 이번 오픈 베타에서는 플레이 방식이 각기 다른 다섯 가지 캐릭터 직업이 모두 해제, 자유롭게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여 성역으로 가는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디아블로 개발팀은 오는 6월 게임이 출시될 때 보다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이번 오픈 베타에 많은 이들이 접속, 대기 시간이 길 수 있음을 미리 알리고 오픈 베타 중 진행되는 서버 용량 테스트가 원활한 출시 준비를 위해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픈 베타와 관련해 예상되는 부분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오픈 베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내용들은 아래와 같다.

 

- 지난 주 얼리 액세스에서 플레이 가능했던 원소술사, 야만용사, 도적에 더해 이번 오픈 베타에서는 강령술사와 드루이드 직업을 선택, 플레이할 수 있다.

​- ​오픈 베타 기간 중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키요바샤드에 도달하면 초기의 사상자(가칭) 칭호를 받을 수 있으며, 20레벨에 도달하면 부지런한 항해자(가칭) 칭호와 베타 늑대 가방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보상들은 6월로 예정된 디아블로 IV의 정식 출시 시 제공될 예정이다.

​- ​야외 우두머리 아샤바는 3월 26일 오전 2시, 오전 4시, 오후 2시, 오후 4시에 등장할 예정이다.

​- ​로컬 협동 모드에서는 1명의 추가 플레이어와 함께 분할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꾸려 4인 협동 모드를 즐길 수도 있다.

​- ​오픈 베타 기간 중 크로스 플레이 및 플랫폼 간 진행 데이터 동기화 가 가능하다.

 

오픈 베타는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 5, PlayStation 4로 플레이할 수 있다. 각 플랫폼에서의 설치 방법은 아래와 같다.

 

​- ​Windows PC: Battle.net 앱을 다운로드한 후 디아블로 IV 탭, 설치 버튼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디아블로 IV - 베타’ 선택하여 설치

​- ​Xbox Series X|S 및 Xbox One: Xbox 스토어에서 디아블로 IV - 오픈 베타를 다운로드 후 설치

​- ​PlayStation 5 및 PlayStation 4: PlayStation 스토어에서 디아블로 IV - 오픈 베타를 다운로드 후 설치

 

한편, 오픈 베타가 진행되는 이번 주말 동안 디아블로 특집 이벤트 방송인 ‘Saturday Night Diablo(새터데이 나이트 디아블로, 이하 SND)를 통해 5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전 프로게이머 정윤종과 함께 하는 오픈 베타 라이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송은 3월 25일(토)과 26일(일) 양일간 저녁 9시에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그리고 아프리카 TV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