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IV, PC방 베타 이번 주말 진행

2023-03-15 15:05:4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디아블로 시리즈 차기작 디아블로IV(Diablo IV) PC방 베타를 이번 주말 진행한다. 오는 18일 새벽 시작되는 디아블로 IV의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와 동일한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PC방 베타를 통해 PC방에서 디아블로 IV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하는 이들은 누구나 3월 18일(토) 새벽 1시부터 3월 21일(화) 새벽 4시까지 디아블로 IV의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 빌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도적, 원소술사, 야만용사 세 개 직업 중 선택해 25 레벨 제한 내에서 서막과 1막 전체를 포함한 게임 초반부 컨텐츠를 플레이하며, 첫 지역인 조각난 봉우리(Fractured Peaks)에서 디아블로 IV가 선사하는 광활한 야외 세계와 처음으로 맞닥뜨리게 된다.

 

베타를 플레이하며 베타 보상을 해제한 이들에게는 공개 후 많은 디아블로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베타 늑대 가방 꾸미기 아이템(Beta Wolf Pack, 가칭)과 특별한 칭호 보상 등이 디아블로 IV 출시 후 지급된다.

 

PC방 베타 및 얼리 액세스 기간의 게임 진행 데이터는 다음 주말 진행되는 오픈 베타 주말 기간으로 이전되나 베타의 종료와 동시에 베타 테스트 캐릭터는 모두 삭제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IV는 3월 18일 새벽 1시부터 21일 새벽 4시까지 사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얼리 액세스를 진행하며, 3월 25일 새벽 1시부터 28일 새벽 4시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베타를 진행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