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UE등급 신규 파이터 ‘XI 오스왈드’ 등 업데이트 진행

2024-02-27 16:48:44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XI 오스왈드’와 ‘XI 테리 보가드’ 등 2종이다. ‘XI 오스왈드’는 적 속성 밸런스형 파이터로 리더 스킬을 통해 ‘적’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스킬 적중 시 적에게 특정 시간 동안 공격력의 일정 비율에 비례하는 출혈 피해를 전달하고, 파워게이지를 감소시킨다.

 

청 속성 공격형 파이터 ‘XI 테리 보가드’는 ‘XI 오스왈드’와 동일하게 동일 속성인 ‘청’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차징 스킬로 일정 시간 동안 가드를 해제시키는 등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또 스테이지 클리어 시 풍성한 혜택뿐만 아니라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신규 러시·챌린지 던전 등도 오픈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3월 1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EX 재참전 소환 코인’, ‘테리 배지 조각’, ‘파견 시간 가속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킹 오브 메모리 파이터즈’, ‘럭키 찬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