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 삼국무쌍 M, 신규 무장 ‘장합’ 및 ‘낚시’ 콘텐츠 업데이트

2024-02-27 14:55:28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네오바즈(NeoBards)가 개발한 수집형 액션 RPG ‘진 · 삼국무쌍 M(Dynasty Warriors M)’의 신규 무장 ‘장합’과 ‘낚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장합’은 주무기 표창을 투척하여 다수의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인 ‘위’ 진영 무장이다. 신사적인 언행과 고상한 매력을 갖췄으며 무예뿐만 아니라 독서와 음악을 즐기는 감성적인 면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낚시’를 추가한다. 본영 낚시터에서 시도할 수 있으며, 5 등급으로 구성된 미끼를 사용해 등급에 따라 다양한 어종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어종은 ‘낚시’ 포인트로, ‘낚시의 달인’ 랭킹에 반영되며 순위에 따라 업적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진 · 삼국무쌍 M’ 출시 100일을 기념해 3월 18일까지 ‘SSR등급 전용 무기 상자’, ‘SSR 등급 4속성 무장 선택권’을 선물하는 ‘100일 기념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3월 13일 ‘장합 픽업 이벤트’를 통해 누적 마일리지에 따라 ‘SSR 등급 장합’과 ‘SSR 등급 전용 무기’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낚시’에 필요한 다양한 등급의 미끼와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12시간 돌파령 전리품 상자’를 지급하는 ‘도전! 낚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