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연희’ 등 업데이트

2024-02-22 13:39:21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연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구)사황 ‘연희’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자신과 팀의 화력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액티브 스킬 ‘종말의 영면’을 통해 넓은 범위에 강력한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특수한 상태이상 ‘영면’과 ‘비몽사몽’이란 디버프를 부여한다.

 

‘영면’의 경우 수면으로 취급되지만 피해를 입어도 해제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비몽사몽’은 연희의 치명타 공격에 부여된 ‘비몽사몽에 걸린 대상 공격 시 최종 피해량 증가’ 효과와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펫 농장’도 추가됐다.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펫은 농장에 배치가 가능하며, 이를 활용해 일정 시간 마다 ‘별의 조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별의 조각’은 신규 성장 콘텐츠인 ‘가호’에서 활용된다.

 

이 밖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권호’ ▲10401~11200 스테이지 추가 ▲요리 및 물약 등 지정된 아이템들을 조합해 획득하는 ‘엘가의 가마솥’ ▲레전드 영웅 소환권 및 레전드 펫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 ‘이프리트’ ▲초·중반 구간 스테이지 이용자들의 등반에 도움을 주는 ‘메이의 우편배달’ 등이 업데이트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연희’와 ‘잉그리드’를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와 레전드 영웅 ‘초선’을 비롯한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봄 나들이 카니발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