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 업데이트

2024-02-22 13:17:38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오늘(22일)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을 업데이트했다.

 

시험의 탑은 6주 단위로 운영되는 시즌제 도전형 솔로 던전이다. 45 레벨 이상 캐릭터로 혼자 몬스터 처치, 보물 상자 찾기, 미로 탈출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완수하면서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가 강력한 보스들을 처치해야 한다. 최고층인 100층까지 횟수 제한 없이 도전 가능하다. 이미 완료한 층은 매주 최대 5번 재도전해 ‘개척자 증표’를 반복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개척자 증표는 22일 추가된 ‘글라이더 초월’ 시스템에 필요한 재료를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 영웅 등급 이상 글라이더를 초월할 수 있다. 초월 후 레벨이 성장하면 방어, 피해감소 등 다양한 능력치가 상승한다. 최고 레벨까지 성장한 글라이더가 많아질 수록 강력한 보유 효과도 적용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시험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3월 21일(목)까지 던전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석양의 무기 외형 소환권’, ‘운석의 화려한 글라이더 보관함’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특정일에 우편함으로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