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전, PC콘솔 신작 생존 호러 게임 'SAVE'의 BI 공개

2024-01-19 13:19:14


인플루전이 PC콘솔 신작 게임 'SAVE'의 BI를 공개했다.

 

'SAVE'는 인플루전에서 개발 중인 신규 게임으로 '1인칭 심리적 생존 호러' 장르 게임이다. 현재 정식 출시를 앞두고 개발과정에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SAVE'는 6천 톤 급 여객선의 침몰 사건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침몰 중인 여객선에 갇힌 주인공이 탈출하면서 미스터리한 여객선의 숨겨진 진실을 밝혀낸다는 것이 게임의 스토리이다. 플레이어는 비밀이 가득한 여객선을 돌아다니며, 진실을 하나씩 밝혀 나가게 된다.

 

인플루전은 그간 쌓아왔던 사실인 3D 그래픽 노하우를 활용해 6천톤급 선박을 실제처럼 구현해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여기에 섬세하고 사실적인 그래픽 구현을 더해 유저들에게 사실적인 공포와 몰입도를 전달할 예정이다. 인플루전은 25년 상반기 스팀 얼리액세스를 목표로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인플루전 곽노진 대표는 "SAVE의 출시를 앞두고 개발상황을 SNS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라며 "향후 체험용 컨셉 티저 버전 등도 공개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인플루전은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에 입주한 기업으로 연일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