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콘솔 플랫폼에 ‘신화팩’ DLC 출시

2024-01-18 13:33:24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이 콘솔 플랫폼에 신규 DLC(확장 콘텐츠) ‘신화팩(Mythology Pack)’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PS) 4, 엑스박스 원(Xbox One),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콘솔 플랫폼에서도 스컬 신규 DLC 및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스컬 신규 DLC는 ‘신화’라는 핵심 테마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바이킹’, ‘무관’, ‘잊혀진 왕’, ‘노예’, ‘고행자’ 등 특색 있는 모습의 신규 스컬 5종을 ‘일반’부터 ‘레전더리’ 등급까지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신규 스컬과 상호 작용 가능한 20종의 아이템과 새로운 각인 ‘신비’도 추가, 이용자들은 다양한 조합과 방식으로 전투를 이끌어나갈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왕성을 침공한 칼레온 제국과 황제를 저지하려는 스컬의 마지막 모습도 무료 업데이트 콘텐츠인 ‘마왕성 방어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콘솔 플랫폼 DLC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월 1일까지 닌텐도 스위치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스컬을 구매할 수 있고, 플레이스테이션에서도 같은 할인율로 오는 2월 14일까지 판매한다.

 

한편, 스컬은 지난해 12월 서비스 전 플랫폼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하는 등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