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G-STAR 2023 참가 결정

2023-10-24 13:56:45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 2023'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는 야외 특설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인 ‘철권 8’, ‘FINAL FANTASY VII REBIRTH’의 무료 체험을 포함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플레이의 경우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개요

·장소: ‘G-STAR 2023’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부스 

·일시: 2023년 11월 16일(목) ~ 2023년 11월 19일(일) 

※날짜와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철권 8’, 부산에서 실시하는 첫 공개 체험! 

 

11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총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G-STAR 2023'에서 ‘철권 8’(한국어판)의 부산 첫 공개 체험을 실시한다. 

 

▶‘철권 8’은?

시리즈 사상 최고의 호쾌함을 선사한다! 

 

본 작품에서는 각 캐릭터의 특성이 강화되는 ‘히트’와 추천 액션을 원 버튼으로 쓸 수 있는 ‘스페셜 스타일‘ 등의 신규 요소를 도입하여, 가볍게 어그레시브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약동하는 근육까지 표현된 32명의 캐릭터들이 파괴 기믹이 넘치는 스테이지에서 배틀을 펼친다. 

미시마 카즈야와 카자마 진의 부자 대결을 중심으로 한 메인 스토리, 모든 캐릭터에게 준비된 사이드 스토리, 오리지널 아바타를 생성하여 라이벌과 싸우는 ‘아케이드 퀘스트‘도 볼거리. 

e스포츠 신을 견인한 전작에 이어, ‘철권 8’에서도 e스포츠 신의 발전과 국내외 유저에 대한 어프로치를 노린다.

 

■ ‘FINAL FANTASY VII REBIRTH’, 국내 첫 공개 체험 실시! 

 

또한, 'G-STAR 2023'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야외 특설 부스에서는 ‘FINAL FANTASY VII REBIRTH’(한국어판)의 국내 첫 공개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체험을 통해 광활한 월드를 여행하는 자유로운 모험, 연계기와 새로운 캐릭터로 인해 진화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는?

‘FINAL FANTASY VII REBIRTH’는 1997 년에 발매된 'FINAL FANTASY VII'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잊혀진 도시"까지의 원작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요소를 가미한 작품으로, 'FINAL FANTASY VII REMAKE' 프로젝트 3부작의 제2탄에 해당한다. 

마황 도시 미드가르에서 탈출한 클라우드와 동료들은, 운명의 벽을 넘어 미지의 황야에 모험의 첫발을 내딛는다. 다양한 표정을 지닌 장대한 세계가 펼쳐지고, 초코보로 초원을 달리며, 자유롭게 탐색 스폿을 돌아다니는 새로운 이야기가 기다린다.

 


 

■ ’G-STAR 2023’ 참가 결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게임의 체험 외에도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G-STAR 2023’에서의 게임 체험과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되며, 특설 페이지에서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