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 시작

2021-10-13 15:19:15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3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UNDECEMBER)’의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하 UBT)’를 시작했다.

 

‘언디셈버’ ‘UBT’는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테스트는 모바일(안드로이드OS)과 PC(FLOOR)를 통해 멀티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전개되며, 사전 등록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18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5개 액트로 구성된 게임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돼 ‘13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에 맞서는 게임 스토리를 사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룬(Rune)’의 다양한 조합과 자유도 높은 장비 장착을 통해 ‘클래스의 구분 없는’ 언디셈버 특유의 플레이를 미리 즐겨볼 수 있다.

 

솔로 콘텐츠 외에 PvP와 협동 콘텐츠들도 공개된다. 유저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 ‘영광의 성전’을 비롯해 유저들의 협동 플레이로 보스를 무찌를 수 있는 ‘보스 레이드’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최대 15명의 이용자가 ‘길드’를 구성해 다른 길드와 자웅을 겨룰 수 있는 8대8 ‘길드 전장’도 플레이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UBT’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한편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유하고 게임 버그를 제보한 유저들을 선정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공개 테스트로 진행되는 이번 ‘언박싱 테스트’에 게임 팬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일 예정이며, 보다 완성도 높은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