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GS25 남성혐오 논란에 즉각 대처 눈길   이슈 즉각 대처에 유저호평

2021-05-03 15:23:22


지난 주말, 편의점 GS25의 이벤트 이미지가 남성 차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엔픽셀 그랑사가의 빠른 대처가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엔픽셀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GS25 편의점을 대상으로 도시락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논란으로 인해 해당 이벤트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엔픽셀 측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현재 해당 업체가 사회적 이슈로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을 확인했다”며 “이전에 여러 차례 안내해 드린 내용과 같이 엔픽셀은 특정 성별, 사상, 정치를 지지하지 않는 중립적 단체로, 해당 이벤트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엔픽셀 관계자는 “내부적으로 해당 이슈를 빠르게 확인해 금일부터 진행하기로 했던 이벤트에 대한 중단과 함께 계약 및 물류 관계로 인해 이미 생산된 물량에 대해서만 판매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그랑사가를 이용하는 유저들 역시 ‘빠른 대처 좋았다’ ‘억울할만 하다’ 등의 반응으로 보이며 이벤트 중단에 대해 공감하는 분위기다.

 

한편, 올해 출시한 대작 그랑사가는 론칭 직후 별다른 서버 이슈 없이 안정적으로 플레이 가능하고, 또 게임 내 이슈가 발생하면 즉각 대처하는 운영 노하우 등으로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몰이 중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