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로카라 1인 모험 오늘 적용

2021-04-07 15:54:52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새로운 무료 1인 모험, ‘용병들의 이야기(Book of Mercenaries)’가 시작돼, 그 첫 편이 오늘 적용됐다.

 

새로 출시된 확장팩 불모의 땅(Forged in the Barrens™)을 누비는 플레이어들 앞에는 위험천만한 적들이 도사리고 있지만, 강력한 힘을 가진 벗들 역시 만날 수 있다.  용병들의 이야기는 하스스톤 세계 속에서 모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이러한 새 동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새로운 1인 모험 콘텐츠로서, 그 첫 번째 편을 장식하는 주인공은 호드를 위해 헌신하는 야심찬 오크 전사, 로카라(Rokara)다.

 

알터랙 계곡의 눈 덮인 땅에서 태어난 서리늑대(Frostwolf) 부족의 젊은 오크, 로카라는 명예와 영광을 찾기 위해 오그리마로 향한다.  호드 신병으로서 로카라는 불모의 땅에서 마주한 모든 도전에 정면으로 맞섰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트롤 카자쿠스(Kazakus)로부터 마법의 유물을 찾기 위한 치명적인 임무를 받아 수행하게 되면서 일생일대의 시험에 직면하게 된다.

 

용병들의 이야기 – 로카라 1인 모험은 앞으로 그리핀의 해(Year of the Gryphon) 동안 열 차례에 걸쳐 펼쳐질 용병들의 배경과 이야기 가운데 첫 챕터다.  로카라의 이야기가 담긴 1인 모험을 모두 완수하면 전사 정규 카드로만 구성된 전사 팩을 1개 받을 수 있다.

 

한편, 불모의 땅 출시를 기념해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역시 다채로운 영상들로 채워지고 있다.  우서와 가로쉬가 벌이는 하스스톤 승부를 사무로 등 여러 깜짝 조연들과 함께 익살스럽게 카툰 형식으로 담아낸 우서 vs 가로쉬 하스툰 영상 등 하스스톤의 다양한 최신 영상 콘텐츠를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