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화상 환아 위한 사회공헌 나선다

2021-04-07 15:52:21


선데이토즈는 자사 게임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이벤트는 6명의 화상 환우 수술비 지원을 위한 행사다. 어려운 환경으로 화상 피해에 대한 치료가 미뤄지고 있는 환우들을 돕기 위한 이번 행사는 게임 내 목표를 달성하면 선데이토즈가 수술 비용을 지원하는 구조로 진행된다. 대상 환아들이 수술 시점이 중요한 성장기의 청소년들이라는 점에서 '애니팡 터치'와 '애니팡 사천성', 2개 게임이 진행할 릴레이 이벤트는 여느 때보다 이용자들의 성원과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애니팡 터치'는 4월 7일부터 4월 13일까지 이용자들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별 150만 개 적립을 목표로 하는 '반짝반짝 링고의 유리병' 이벤트로 환아 지원 활동에 나서게 된다. 이어 '애니팡 사천성'은 4월 21일부터 4월 27일까지 게임 플레이마다 적립되는 하트 1,000만 개를 모으는 '러브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김태열 팀장은 "지원 대상인 개인의 수술 일정 등을 고려해 2개 게임 이용자들의 참여를 기획했다”라며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6명의 청소년들이 건강과 재활을 찾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의 인기 모바일게임 ‘애니팡 터치’와 ‘애니팡 사천성’, 2종의 사회공헌 행사는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