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파티, 한국어판 7월 9일 발매 결정

2020년 06월 30일 13시 11분 25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워케이브(Warcave)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실시간 전략(RTS) 게임 “워파티(Warparty)”가 7월 9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병영을 건설하고 기술은 발전시켜 더욱 강력한 군대를 훈련하여 상대방 기지를 파괴하는 방식의 클래식 RTS인 “워파티”는, 석기시대라는 독특한 배경에 마법과 판타지가 조화를 이루는 테마를 보여준다.

 


 

 “워파티”에는 와일드랜더, 네크로마스, 비사라 3개의 부족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특성이 있다. 와일드랜더는, 지도자 마카의 능력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건설을 할 수 있으며 더욱 빠른 속도로 건설, 훈련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부두교의 영향을 받은 사막 부족 네크로마스의 지도자 차르는 죽은자를 일으키는 능력으로 충성심 높은 추종자를 거느리며 강력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다. 비사라는 빠른 건설과 훈련 속도가 강점이며 현자가 이끄는 야생공룡부대와 건물로 변신하는 위스프가 특징이다.

 

 “워파티”는 캠페인, AI 대전, 서바이벌 등 다양한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컨트롤러에 최적화된 커맨드 입력을 통해 콘솔 게임에서 즐기는 RTS라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