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할인마' 스팀, 당신의 지갑을 노린다   스팀 여름세일 시작

2020년 06월 27일 22시 01분 29초


게이머들의 지갑을 서늘하게 만드는 '연쇄할인마', 스팀의 여름세일이 시작됐다.

 

매년 여름에 진행되는 스팀 여름세일은 본편의 경우 최대 80%, DLC는 최대 97%라는 놀라운 가격에 게임을 구입할 수 있어 평소 비싸거나 혹은 세일 기간을 기다렸던 이들을 위한 최고의 이벤트로 꼽힌다.

 

올해는 6월 25일부터 7월 9일 오전 10시(태평양시간)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특히 유명 프랜차이즈들의 대폭 할인에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울펜슈타인 프랜차이즈와 둠 프랜차이즈, 폴아웃 프랜차이즈, 엘더스크롤 프랜차이즈는 70% 이상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되며, 파크라이 프랜차이즈와 문명 프랜차이즈, 토탈워 프랜차이즈, 데빌메이크라이 프랜차이즈는 75% 이상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된다. 데드 아일랜드 프랜차이즈와 나루토 프랜차이즈,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는 80%, 툼레이더 프랜차이즈는 무려 89% 이상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외에 메탈기어솔리드5 팬텀페인은 75% 할인 된 8,750원, 보더랜드3는 50% 할인 된 32,450원, 데스티니2는 33% 할인 된 36,72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여름세일을 놓치면 안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 먼저 이번 세일기간에는 3만 원 상당의 게임을 구매하면 5천 원의 추가할인 기회가 주어져 더욱 저렴하게 원하는 게임들을 구매할 수 있다.

 

새롭게 문을 연 '포인트 상점'도 눈에 띈다. 포인트는 게임을 구매하면 적립되는 일종의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스팀 프로필과 아바타를 꾸미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여름 할인 행사를 기념하여 매일 무료 스티커가 제공된다.​ 

김은태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