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8월 12일 중국 서비스 시작

2020년 06월 27일 12시 48분 22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개발한 2D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오는 8월 12일 중국에 출시한다.

 

중국 서비스는 PC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를 현지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텐센트가 맡는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2005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2008년 중국에 진출해 대표 스테디셀러 게임으로 자리매김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온 던전앤파이터 IP 기반의 모바일 2D 액션RPG다.

 

좌우 이동 방식(횡스크롤) 바탕의 빠른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 등 원작의 강점을 살리는 동시에 모바일 플랫폼에 맞춘 최적화 콘텐츠로 던전앤파이터 고유의 액션성을 살렸다.

 

중국에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와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왔으며, 지난 해 12월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에는 5,00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참여해 중국 최대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네오플 노정환 대표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중국에서 선보이는 던전앤파이터 IP 기반의 첫 모바일게임”이라며 “PC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서비스하며 축적해온 노하우와 텐센트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텐센트는 6월 27일 개최하는 신작 발표 행사 ‘Tencent Games Annual Conference’에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관한 추가 정보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