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새해 맞이 업데이트 실시

2019년 01월 10일 15시 54분 14초


액토즈소프트(052790)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전했다. 

 

먼저, 기존 ‘만티코어 네스트’, ‘아크비숍 네스트’, ‘다이달로스 네스트’ 총 3종의 던전으로 구성된 ‘시공의 돌풍’을 ‘바커스 x 바커스 x 바커스’ 이벤트 던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해당 던전은 지속적으로 체력을 회복하는 ‘바커스 브라더스’ 3인을 제한시간 내에 처치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며, 주간 10회 클리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칭호를 수집하는 신규 시스템 ‘영웅 칭호’를 도입했다. 이용자들은 기존에 획득한 칭호를 캐릭터에게 적용시켜 단계별로 구성된 ‘영웅 칭호’를 수집할 수 있고, 특정 단계 도달 시 특별한 색상을 지닌 ‘커버 칭호’를 획득 가능하다. 또, 캐릭터가 수집한 ‘영웅 칭호’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는 ‘칭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챕터 외전 4. 붉은 왕과 붉은 용’에 ‘참회하는 자’ 퀘스트를 개편하고, ‘챕터 외전 5. 비극의 남매’ 및 ‘챕터 외전 6. 전환점’에 ‘잿더미 위에’, ‘마몬의 궁전’ 등 총 4종의 신규 퀘스트를 추가하는 ‘드래곤 리뉴얼 퀘스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바다낚시 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낚시 스킬’을 습득한 24레벨 이상 이용자들은 매주 토, 일요일에 진행되는 ‘바다낚시 대회’ 이벤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 시즌 동안 잡은 물고기 크기의 합산 수치로 순위가 정해지며, 10위권에 진입한 이용자들에게는 ‘낚시왕의 목걸이’, ‘바다에서 건진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