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신규 메인 스트림 ‘G23’ 2차 업데이트 실시

2019년 01월 10일 15시 55분 15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메인 스트림 ‘G23’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메인 스토리가 전개되는 ‘G23’ 2부에서는 마나난의 섬 ‘스쿠압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주제로, 섬을 발견한 이후부터 섬 탐색, 보스전, 엔딩을 진행할 수 있다. 유저는 낯선 섬에서 폭풍의 원인을 찾고 마나난을 만나기 위해 섬을 탐색하며 대홍수를 멈추는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이와 함께, 지원군 역할의 특성 3종을 추가했다. 팀원들에게 각성 효과를 부여해 전투에 도움을 주는 ‘힘의 결속’, 팀원의 생명력과 마법력, 부상 및 일부 상태 이상을 회복시켜 주는 ‘재생의 영역’, 효율적인 전투를 지원하는 ‘상태 지원’으로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접속, 레벨달성, ‘G23’ 완료 등을 통해 코인을 획득하면 최신 노트북, 휴대폰, 공기청정기,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등 경품에 응모하거나 게임 아이템 ‘파댜루루의 감사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G23’ 2부를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G23’ 한정 굿즈 ‘계시록 양장노트’를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