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첫 대규모 업뎃 실시… 핵심 콘텐츠 '공성전' 추가

2018년 04월 20일 00시 36분 41초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간 대규모 전쟁인 ‘공성전’이 새롭게 추가 되었으며, 길드 아지트에서 길드 시설 건설 시스템의 추가와 길드 도전, ‘전설의 제련’과 ‘여신의 축복’ 등 추가 제련이 가능해지는 등 길드 콘텐츠가 대폭 강화됐다.

 

또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산타 마을 ‘루티에’ 지역과 ‘장난감 공장’ 던전 1층, 2층이 오픈 되었으며 다양한 몬스터와 흥미로운 퀘스트를 만나볼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군인 도적 계열의 2차 직업 ‘로그-스토커’와 상인 계열 2차 직업 ‘알케미스트-크리에이터’가 추가됐다.

 

이 밖에 베이스 레벨이 기존 95에서 99로 확장 되었으며,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을 더욱 다양하게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자판기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그라비티 게임 사업팀 이재진 팀장은 “유저들이 보내주시는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라그나로크M’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