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제작 장비 받고 ‘전설의 어신’ 정복하자

2018년 01월 12일 14시 11분 21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 최상위 어종 ‘어신’ 공략 지원을 위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추가 된 어신은 매주 일요일에 한 번만 등장하는 낚시의 신 최강 어종으로, 정복 시 최고급 보상을 제공하는 만큼 공략이 매우 까다로워 유저와 길드원간의 협력이 매우 중요하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어신을 보다 쉽게 공략하기 위한 강력한 제작 장비를 제공한다. 낚싯대와 릴로 구성된 제작 장비는 오는 28일까지 게임 내 ‘어신전 & 제작장비’ 가이드를 읽은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 되며, 데미지형·수비형·기교형 등 특성에 맞게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제작 장비를 지급 받은 모든 유저들에게는 어신전에서 보다 효과적인 공격을 지원하는 ‘어신 부스터’를 보너스 특별 아이템으로 제공한다. 어신 부스터는 낚시 액세서리 레벨을 500증가 시켜주며, 오직 어신에게만 그 효과를 발휘한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의뢰 조사단원의 우호도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사단원은 유저의 의뢰를 모아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수집하는 캐릭터로, 이벤트 기간 동안 조사단원과의 우호도가 빠르게 늘어나는 만큼 획득 가능한 재료 아이템도 늘어나게 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