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A, 봄맞이 할인 개최 중

2024-02-28 13:09:13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PlayStation™Store 및 닌텐도 e숍에서 판매 중인 일부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용 타이틀을 기간 한정으로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SEGA 봄맞이 할인'을 개최 중이라고 밝혔다.

 

아름다운 3D 그래픽으로 표현된 개성 넘치는 지역에서 하이스피드 횡스크롤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소닉 슈퍼스타즈' 디지털 디럭스판이 40% 할인된 가격으로 등장. 그 밖에도 1988년의 일본을 무대로 삼아 2명의 젊은 주인공 키류 카즈마와 마지마 고로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가 전개되는 『용과 같이0 맹세의 장소』, 이상적인 대학의 경영을 목표로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의 본편과 다운로드 콘텐츠가 세트로 구성된 『Two Point Campus - Brainy Bundle』 등이 라인업에 포함되었다.

 

 또 아틀러스의 추가 콘텐츠가 40개 이상 수록되어 알차게 즐길 수 있는 PS5™/PS4™판 『페르소나5 더 로열』도 특별 가격에 판매 중이다.

 

할인 대상 타이틀 및 할인율은 특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할인 종료일은 2024년 3월 13일(수)까지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