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100억뷰 달성 네이버웹툰 ‘외모지상주의’와 컬래버레이션

2024-02-27 14:42:30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가 누적 조회수 100억 뷰에 달하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 ‘외모지상주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학원 액션 장르를 대표하는 웹툰 작품으로 자리매김한 ‘외모지상주의’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에피소드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선보인다. 이번에는 웹툰 속 인기 캐릭터 ‘박종건’이 등장한다. 원작 캐릭터 특징을 게임에도 그대로 반영해 근접 전투에서 적들을 압도하는 능력을 보여준다. 타고난 격투 센스를 갖춘 강력한 공격으로 적 전체의 체력을 순식간에 감소시킬 수 있다. 그의 강력한 스킬들은 ‘미지의 생존자’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컬레버레이션 캐릭터들은 일곱번째 세력 ‘표류자’로 합류한다. 표류자 세력은 새롭게 선보이는 ‘인연 시스템’을 통해 기존 강력한 캐릭터와 계약을 진행해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계약을 맺은 캐릭터의 등급, 레벨, 장비 등 성장 단계를 전수받는 형태다. 향후 웹툰의 주인공 ‘박형석’과 ‘박세림’도 표류자 세력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출석만 해도 인기 서번트(캐릭터) ‘스카디’, ‘제우스’, ‘천공의 스핑크스’와 6,000캐럿을 얻을 수 있다. ‘종건의 뱃지 수집 이벤트’에서는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숲 성게의 모험 이벤트’에서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