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스트라이크, 티몬과 대규모 제휴 프로모션

2024-02-23 13:10:29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가 티몬(대표 류광진)과 대규모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소울 스트라이크 게임 내 배너와 티몬 사이트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특별 적립금 프로모션이다. 금액에 상관없이 게임 내 상품을 결제하면 총 4,000명 한정으로 티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5천원 티몬 적립금 코드’를 지급한다.  ‘티몬 0원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몬에서 0원으로 게임 내 주요 재화인 에테르 ‘총 10만 개’를 얻을 수 있다. 티몬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0,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이벤트 쿠폰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세상 만만한 키우기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소울 스트라이크는 컴투스홀딩스와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다. 빠른 성장 쾌감과 핵앤슬래시 장르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스킬 액션,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 꾸미기 등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출 순위 상위권에 안착했다. 콘텐츠 확장과 풍성한 이벤트들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도 이어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