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고전 게임 마니아 신규 캐릭터 ‘일레그’ 공개

2024-02-22 13:08:41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캐릭터 ‘일레그’를 추가하고 새로운 메인 스토리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니케 ‘일레그’는 미실리스 소속의 지원형 SSR 캐릭터로, 상큼한 노란색 헤어스타일에 두 눈을 모두 가리고 있어 신비로움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그녀는 아군의 대미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전자 기기의 제어권을 탈취해 화면이 있는 기기에 최애(최고 애정) 고전 게임 BOOM을 가동시키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는다.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3월 6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BOOMS DAY’를 즐길 수 있다.

 

‘BOOMS DAY’에서는 다가오는 방주 최대의 게임 행사 ‘아크 게임쇼’를 손꼽아 기다린 ‘일레그’가 가장 소중한 친구와 함께 참여하기 위해 오랫동안 닫힌 문을 두드리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와 함께 3월 Mission Pass에서는 천재 해커이자 한번 게임을 시작하면 엄청난 분석력과 끈기로 순식간에 랭킹 1위를 차지하는 지원형 SSR 캐릭터 엑시아의 ‘게이머즈’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메인 시나리오 챕터 27, 28이 개방되어 특수별동대는 지상 탐색 위주의 작전을 전개하는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로스트 섹터 19와 20 섹터가 업데이트되며, 스토리 이벤트 ‘Bunny X 777’가 아카이브에 추가된다. 이 밖에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는 유니온 레이드가 오픈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