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포지, 신작 크래프팅 RPG '밴들 이야기’ 출시

2024-02-22 12:59:22


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가 오늘(22일)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IP를 활용한 신작 ‘밴들 이야기: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밴들 이야기)’를 출시했다. 

 

라이엇 포지가 퍼블리싱하고 레이지 베어 게임즈(Lazy Bear Games)가 개발한 크래프팅 RPG ‘밴들 이야기’는 요들 마을 ‘밴들 시티’를 배경으로 흘러간다. 플레이어는 요들의 일원이 되어 혼란에 빠진 밴들 시티를 구하기 위해 LoL에 등장하는 요들 챔피언 ▲티모 ▲트리스타나 등과 함께 퀘스트를 수행하고 아이템을 제작해야 한다. 또한, 자원을 수집하고 낚시와 제작 등 크래프팅 시스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속도에 맞춰 느긋하게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밴들 이야기’는 Nintendo Switch™ 및 PC에서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각각 34,000원, 4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한 플레이어에게는 ▲애완용 포로 스킨 팩 ▲가방 집 스킨 팩 ▲파티클 효과 자취 팩 ▲비밀 메뉴 팩을 지급한다. 획득한 스킨 팩과 아이템은 ‘밴들 이야기’ 내에서 활용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