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천상천하’ 진행

2024-02-21 13:50:44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21일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천상천하’를 진행한다.

 

소울 아레나는 지정된 보스를 공략하고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3월 20일까지 게임 내 주법사에 있는 시공석을 조작해 참여 가능하다. 이용자는 ‘4성 아가’를 공략해 공격력, 방어력 등을 올려주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한층 더 강력해진 ‘5성 아가’ 보스 몬스터도 처음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빠른 대응 전투로 보스를 상대해야 한다. 높은 난이도로 공략 시, 더 높은 순위에 등록되며 직업별로 10위까지 등재된 이용자에게는 특별 별호도 제공한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투혼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투지의 증표’도 획득 가능하다. 투혼의 증표는 ‘금호의 신기 보물 항아리’와 ‘무왕 진화석 결정’, 투지의 증표는 ‘적황’ 별호 획득에 필요한 내단으로 각각 교환할 수 있다.

 

블소는 ‘메가 홍문수 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3월 20일까지 게임 내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홍문수’, ‘홍문수 결정’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구간의 ‘령’ 강화 확률도 기존보다 높게 적용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