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먼헌터 키우기, 인기 웹툰 '갓오하' 인기 캐릭터 합류

2024-02-21 13:35:33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니트로엑스(대표 박용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서먼헌터 키우기'에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제휴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과의 제휴를 통해 출시되는 캐릭터는 1차와 2차에 걸쳐 각각 2명의 캐릭터가 각성 전후 버전의 동료와 코스튬으로 게임에 합류할 예정이다. 21일 1차 업데이트에서는 원작의 주인공 ‘진모리’와 최종 보스 박무진이 ‘서먼헌터 키우기'의 신규 코스튬 4종 및 동료 2종으로 등장한다.

 

특히 제천대성, 절대신 등으로 불리는 이들 캐릭터는 원작 웹툰의 인기 캐릭터가 도트 디자인으로 구현되며 방치형 육성 캐릭터로 등장한다는 점에서 전투와 전략 등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진모리’와 ‘박무진’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미니 게임, '연성 마법진', 펫 한계 돌파 등 재미를 더할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최강 인기 캐릭터들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제휴가 전략, 방치, RPG로 즐기는 웹툰 캐릭터의 이색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추가될 원작 캐릭터 2명은 2차 업데이트를 통해 4월 초 ‘서먼헌터 키우기’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등 방치형 RPG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서먼헌터 키우기’와 ‘갓오브 하이스쿨’의 제휴 이벤트는 4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