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블 레이싱 스타, 폴리곤과 함께하는 스폰서쉽 레이스 개최

2024-02-16 13:16:27


디랩스(대표 권준모)는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가 폴리곤 랩스와 함께하는 ‘럼블 위드 폴리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폴리곤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총 상금 3,000 달러를 놓고 최고의 레이서를 뽑는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18일까지는 레이싱 트랙 드리프트 마일리지를 누적하고 게임 내 보상을 얻는 ‘드리프트 마스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레이싱 경주에 참가하고 최대한 많은 별을 모으는 드라이버에게 풍성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타 스프린트’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럼블 레이싱 스타는 지난 1일 글로벌 정식 서비스 됐으며, 서비스 5일만에 일일 활성 이용자(DAU) 1만 명을 달성했다.

 

럼블 레이싱 스타(Rumble Racing Star)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으로, 모바일 버전의 경우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이나믹한 트랙 및 카트 등 럼블 레이싱 스타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