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 프리시즌 시작

2024-02-16 13:09:29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6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3 프리시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2월 22일까지 프리시즌에 참가하는 이용자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에 적용될 다양한 변화와 주요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정규 시즌3에서 이용자는 ▲적 처치 보너스 효과인 '승전보' ▲빈사 상태일 때 사용 가능한 '빈사 스킬' ▲'초월' 등급의 상위 아이템 ▲파밍, 레이더, 키오스크, 보안 콘솔, 시야 등에서 다양한 변화와 개선 사항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업적 시스템'이 추가돼 이용자들은 '이터널 리턴' 세계관 및 캐릭터에 대한 배경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프리시즌 시작과 함께 정규 시즌3의 메인 테마인 '체인지' 시즌팩이 출시됐다. '시즌팩 – 체인지'에는 영웅 등급의 특별 스킨인 '위드리아나'를 비롯해 신규 캐릭터 2종, 신규 스킨 6종, ‘ER PASS’ 등이 포함됐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ER PASS’ 레벨을 높이고 '알렘', '요밀로' 스킨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부터 게임 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한 사용자는 인게임 재화, 스킨 교환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이용자가 1회 참가 가능한 특별 출석부도 함께 공개했다.

 

아울러, 오는 2월 22일까지 전적 검색 서비스 플랫폼 'Dak.gg'와 함께하는 '프리시즌 미니 챌린지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 4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2월 22일부터 5월 22일까지 최대 1,000 이벤트 NP 등의 인게임 재화를 선물하는 카카오게임즈 PC방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A-Coin)’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