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과 함께하는 워킹 챌린지 DASH!’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2024-02-16 13:07:50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원신과 함께하는 워킹 챌린지 DASH!’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호요버스는 공모전 수상자에게 호요버스 서울 오피스에서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했으며,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선발된 3명의 인턴이 한국 청년들의 건강한 생활 증진을 주제로 직접 기획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원신과 함께하는 워킹 챌린지 DASH!’는 오는 17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청년센터 성동을 방문해 지난 11일부터 일주일간 만보기에 기록된 걸음 수를 인증하면 원신 한정 굿즈를 선물한다.

 

특히 선착순 200명에게 1만 보 달성을 인증할 때마다 랜덤 폰타인 캐릭터 포토카드 1장을 지급하며, 포토카드 획득을 위한 걸음 수 인증은 최대 4만 보까지 가능하다.

 

또한 2명에서 최대 4명의 인원이 파티를 구성해 합산 20만 보 달성을 인증하면 공모전 기념 명예훈장 1개와 청년도약 공모전 포토카드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2종과 밸런스 게임 ‘판결을 내리겠습니다’,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4가지 현장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고 스탬프를 모아 인포데스크에 제시하면 랜덤 굿즈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 이벤트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온라인 인증 이벤트를 실시, 4만 보 이상 걸은 인증사진을 공식 카페에 게시된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공모전 기념 명예훈장을 10명에게 선물한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한국 청년들을 위한 본 이벤트의 기획부터 진행까지 청년도약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인턴들이 직접 참여하고 있다”며 “호요버스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고 꿈을 키워가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 고 밝혔다.

 

호요버스는 공모전과 인턴십 프로그램 등 청년들의 도약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방침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