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8, 발매 1주일 만에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장 돌파

2024-02-02 17:23:43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1월 26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 게임 『용과 같이8』의 세계 누적 판매량이 발매 1주일만에 100만 장(※1)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콘솔 게임 타이틀로는 역대 최단 기록이다.

 

『용과 같이8』은 다시 한번 '밑바닥'에서 기어오르는 사나이 '카스가 이치반'과 인생 최후의 싸움에 임하는 사나이 '키류 카즈마', 두 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시리즈 최고의 드라마를 그린 드라마틱 RPG다.

 

본작에서는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 더해, 시리즈 최초의 해외 스테이지 '하와이'가 등장한다. 일본과 미국을 무대로 하여 두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중후한 스토리, 호화 배우진이 연기하는 캐릭터를 비롯한 매력적인 등장인물이 작품을 수놓는다.

 

이러한 스토리는 물론, 한층 액션성과 전략성이 더해진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추가된 신직업과 충실하게 구현된 커스터마이즈, 육성 요소, 그리고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플레이 스폿 등 시리즈 최신작에 걸맞은 내용으로 채워져 있다.

 


 

■다언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동시 발매, '메타스코어' 89점 획득 등 국내외에서도 호평

본 타이틀은 새로운 '용과 같이'의 플레이 체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시리즈 최초로 중국어 음성을 지원하는 등, 총 11개 언어(※2)를 지원하며, 전 세계에서 동시에 발매되었다. 유럽 및 북미 미디어 리뷰 집계에 따른 '메타스코어' 89점 획득, 각 미디어의 리뷰에서도 VGN 5/5점, TheGamer 5/5점, IGN 9/10점, '주간 패미통' 신작 게임 크로스 리뷰 40/40점(플래티넘 전당 입성)을 획득하는 등 일본 국내와 해외를 불문하고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세가는 앞으로도 우수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글로벌 전개하는 것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서의 트랜스미디어 전개를 추진하여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동 체험을 선사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

 

※1 세가 집계. 판매량은 패키지판 출하량, 다운로드판 및 지원 중인 전체 플랫폼 판매량의 합계.

※2 음성: 일본어 / 영어 / 중국어

자막: 한국어 / 일본어 / 영어 / 중국어 번체자 / 중국어 간체자 / 프랑스어 / 이탈리아어 / 독일어 / 스페인어 / 브라질 포르투갈어 / 러시아어

 

■'대히트 성원 보답! 티셔츠 컬렉션 팩' 무료 배포 결정

100만 장 돌파를 기념하여 『용과 같이8』의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 '대히트 성원 보답! 티셔츠 컬렉션 팩'의 무료 배포가 결정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아이템 명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