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

2024-01-23 13:58:07


시프트업은 이달 22일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고 밝혔다.

 

시프트업 임직원은 남양주 연탄은행과 함께 경기도 구리시 토평 일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연탄을 짊어지고 자택까지 전달하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총 5,000여 장의 연탄과 함께 쌀, 라면, 빵 등의 생필품을 지원하며 추운 겨울에 따뜻한 온기를 더했다.

 

이번 연탄 배달 봉사에는 포스텍 *Off-Campus 제도를 통해 시프트업 니케실 프로그램그룹에서 연구개발 중인 김하륜 학생도 함께 참여했다. 김하륜 학생은 “Off-Campus를 통해 현장 실습뿐만 아니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까지 경험할 수 있어 뿌듯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시프트업은 작년에 발생한 대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튀르키예’에 10만 달러의 구호 성금과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의 사비 1억 원을 보태 총 2억 3000만 원을 지원한 바 있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이사는 “회사가 성장한다는 것은 그만큼의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다”며, “시프트업이 처음으로 진행한 현장 사회공헌 활동인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더 다양하고 의미 있는 공헌과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프트업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모두 매출 1위를 달성했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를 선보인 게임 개발사로, 현재 콘솔 액션 게임인 '스텔라 블레이드'를 개발 중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