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 기념 NFT 컬렉션 매진

2024-01-18 01:01:46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MMORPG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을 기념해 출시한 NFT 컬렉션 ‘The Night is Coming’ 총 341종이 전량 판매됐다. 3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지난 11일부터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 나이트 크로우 블록체인 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NFT 등급에 따라 이달 11일과 12일 이틀간 위믹스 3.0 기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모든 NFT가 판매 당일 매진됐다.

 

소유자는 4월 1일부터 ‘The Night is Coming’ NFT를 크로우로 교환할 수 있다. 크로우는 게임의 기축 토큰으로, 안정적인 가치 보존을 위해 토큰 발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PSM(Peg Stability Module)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The Night is Coming’ NFT 컬렉션에 대한 정보는 나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해 개발한 MMORPG로, 지난해 4월 한국 론칭 이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올 3월에는 멀티 유틸리티 토큰 이코노미로 고도화된 토크노믹스를 구현한 블록체인 버전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